2024.02.03 예수동행일기

 모세가 대답했습니다. “두려워하지 마시오! 굳게 서서 여호와께서 오늘 여러분에게 베푸실 구원을 보시오. 오늘이 지나면, 이 이집트 사람들을 다시는 보지 않게 될 것이오.

 그저 가만히 있기만 하시오. 여호와께서 여러분을 위해 싸워 주실 것이오.” (쉬운성경 출14:13-14)

 주님, 오늘 하루도 ”두려워하지 마시오!”라고 하시는 하나님의 말씀을 굳게 붙듭니다. 내 안에 계신 예수님께서 오늘도 주시는 음성에 귀 기울입니다. 굳게 서서 예수님을 바라봅니다. 예수님만 의지합니다. 나를 위해 싸우시는 예수님을 믿음으로 나아갑니다.

 여호와께서는 나의 힘, 나의 노래시며 나의 구원이시라. 주님께서는 나의 하나님이시니 내가 주님을 찬양하리라. 내 아버지의 하나님이시니 내가 주님을 높이리라. (쉬운성경 출15:2)

 모세와 함께하셨던 주님이 내 안에 계심을 믿습니다. 주님은 나의 힘, 나의 노래시며 나의 구원이십니다. 주님은 나의 하나님이시니 내가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을 높입니다.

  찬양 – ‘내일 일은 난 몰라요’

 좁은 이 길 진리의 길 주님 가신 그 옛길

 힘이 들고 어려워도 찬송하며 갑니다

 성령이여 그 음성을 항상 들려주소서

 내 마음은 정했어요 변치 말게 하소서

 내일 일은 난 몰라요 장래 일도 몰라요

 아버지여 아버지여 주신 소명 이루소서

 주님이 가신 그 길을 찬송하며 갑니다. 날마다 주님의 음성을 듣기 원합니다. 저에게 변하지 않는 굳건한 믿음을 주소서. 내일 어떤 일이 일어날지 저는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제 안에 귀한 믿음 주시니 감사합니다. 주님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예수님 안에서 김 현 전도사 드림-

댓글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