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복음17:4 “아버지께서 내게 하라고 주신 일을 내가 이루어 아버지를 이 세상에서 영화롭게 하였사오니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삶을 사는 것으로 인생의 사명을 삼으신 예수님, 지금 여기서 다만, 예수 그리스도 그 삶을 살겠습니다.

제 안에 살아계신 예수님., 이 부족하고 연약하고 어리석은 제 안에 살아계신 예수님,

그 예수님이 어떠한 삶을 기대하시는가를 되새기며 사는 삶이 최선의 삶인 줄 압니다.

오늘 우리의 삶은 그분으로 인하여 새롭게 되어 살게 됩니다.

예수님, 그분은 새로운 삶을 가능케 하십니다.

벗어날 수 없는 죄에서 벗어나게 하셨고, 헤쳐 나올 수 없는 사망에서 참된 해방과 자유를 주시기 위해 자신을 내놓으신 분이십니다.

그분으로 인해 우리는 영생을 얻었고, 우리 안에 영으로 임하시는 예수님으로 인하여 시작된 영원한 삶을 살아가게 되었습니다.

하늘의 영광을 위한 삶이 주어졌습니다. 땅의 영광이 우리 눈을 가린다 해도 하늘의 영광을 위한 믿음의 걸음을 내디딜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참되고 바르게 삶을 살아드릴 힘이 우리 안으로 흘러 들어오고 있습니다.

그 영원한 생명이 죽을 우리 육신까지도 새롭게 합니다. 물러설 수 없고 주저앉을 수 없는 힘이 주어졌습니다. 그리하여 때때로 주눅이 들어 부정적인 생각에 빠져들 때면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일어설 수 있음을 선언하고 선포하며 외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나는 예수의 이름으로 일어서리라, 새롭게 하시는 주 예수님의 능력으로 나는 새로워지리라.”

아, 하나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나를 용서하시고 그 모든 죄의 권세에서 자유케해주시니 다만 내 생애를 통하여 예수님의 이름이 높임이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삶을 사는 것으로 인생의 사명을 삼으신 예수님처럼 저 역시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삶을 사는 것으로 인생의 사명을 삼고 살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나를 새롭게 해주시는 능력으로 새로워집니다. 그러하기에 감사합니다. 예수님.

-그리스도안에서 함께 형제되고 종된 김만천목사드림-

댓글

Scroll to Top